About Noul
home

FAQ
자주 묻는 질문
노을의 채용과 생활에 대해 궁금할 수 있는 점을 모두 담았습니다.
FAQ를 확인 후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노을 채용팀(recruit@noul.kr)으로 문의해 주세요.

입사 지원 FAQ

여러 개의 포지션에 동시 지원이 가능한가요?
불합격 이력이 있는데 다시 지원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경력직 채용의 경우, 공고상 규정된 최소 경력에 미치지 못하면 지원이 어려운가요?
인턴이나 아르바이트도 채용하나요?
전문연구요원은 어떻게 지원하면 되나요?
이력서와 경력 기술서 양식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모집 마감일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지원서를 제출했는데, 잘 접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지원 이력을 삭제할 수 있나요?

채용 절차 FAQ

지원서 제출부터 최종 합격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각 전형에 대한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인턴 채용의 경우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가요?
기술 면접, 임원 면접 시 복장에 얼마나 신경써야 하나요?
면접은 비대면과 대면 중 어떠한 형태로 진행되나요?
면접 일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사 관련 서류는 언제 제출하면 되나요?
처우 협의(연봉 협상)는 언제 진행하나요?

노을 생활 FAQ

회사에서 호칭은 어떻게 사용하고 있나요?
원격근무(재택근무)가 가능한가요?
입사하게 되면 업무 장비 선택이 가능한가요?
입사 후 온보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어떤 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있나요?
노을의 조직구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어떤 복지제도가 있나요?
Copyright ⓒ Noul Co., Ltd. All Rights Researved.